이런저런주저리!2011. 4. 20. 14:36

어제 새벽에 드디어 티스토리로 짐을 꾸려 이사오게 됬네요 !!!

계속 초대장을 받고 싶어 여기저기 신청서를 올렸지만... 계속 소식은 없고...

기존에 사용하던 블로그나 개인 페이지 보다 친구가 티스토리 참 좋아 한마디에 근 30일 가까이 초대권을

받고싶어요... 했지만.... 성실성이 부족한 태양이라는걸 알고 그래서 인지 몰라도 초대장을 받아보지 못해

포기하고 있던 실정입니다....

하지만 어제!!! 새벽에 문타쿠님에 따스한 초대장으로 드디어 티 스토리에 입성하게 되네요 ㅎㅎㅎ

정말 감사드립니다. (__)

막상 들어와서 보니 기능적으로 참 좋쿠나... 하는 것도 있고 기존에 잡혀있던 블로그 개념에 벗어나지

못해 막상 이건 머지 라는 기능도 있네요... 퇴근해서 차근차근 좀 봐야 겠습니다.


정말 좋은 기능은 오피스 연동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.!!! ㅋㅋ

아무튼 공부하고 열심이 해야겠네요 ㅋ
Posted by 태양의나라